Project MS/SD

Project MS/SD는 스마트시티 내에서 시민들에게 각각 셔틀 서비스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편안하고 편리한 생활을 실현시킵니다.

Project MS/SD 

Project MS/SD는 스마트시티 내에서
시민들에게 각각 셔틀 서비스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편안하고 편리한 생활을 실현시킵니다.

Middle Shuttle

Project MS 

라이다/레이더/카메라를 활용한 센서 구성으로
센서 융합 기술을 통하여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a2z의 대표 솔루션입니다. MS는 최대 12명을
동시 수송할 수 있는 차세대 무인 모빌리티입니다.

70kwh

Li-ion Battery


240kwh

Range per Charge 


Up to 9

Passengers 


60km/h 

Maximum Operating Speed 

4,900 x 2,100 x 2,675(mm) 

Dimensions (L x W x H) 


Small Delivery 

Project SD 

레벨4 자율주행기술 기반으로, 화물만을 적재할 수 있는 완전 무인 초소형 모빌리티입니다. SD는 최대 300kg을 싣고 240km를 운송하여 미래 물류 혁신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40kwh

Li-ion Battery


240kwh

Range per Charge 


Up to 300kg

Pay Load 


60km/h 

Maximum Operating Speed 

3,480 x 1,490 x 1,500(mm)  

Dimensions (L x W x H) 


Middle Shuttle

Project MS

라이다/레이더/카메라를 활용한 센서 구성으로 센서 융합 기술을 통하여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a2z의 대표 솔루션입니다.
MS는 최대 12명을 동시 수송할 수 있는 차세대 무인 모빌리티입니다. 

70kwh

Li-ion Battery


Up to 9 

Passengers 


240km

Range per Charge


60km/h

Maximum Operating Speed 


4,900 x 2,100 x 2,675(mm)

Dimensions (L x W x H) 


Small Delivery 

Project SD

레벨4 자율주행기술 기반으로, 화물만을 적재할 수 있는 완전 무인 초소형 모빌리티입니다. 
SD는 최대 300kg을 싣고 240km를 운송하여 미래 물류 혁신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40kwh

Li-ion Battery


Up to 300kg 

Pay Load


240km

Range per Charge


60km/h

Maximum Operating Speed 


3,480 x 1,490 x 1,500(mm) 

Dimensions (L x W x H) 


Full Redundancy
Autonomous Vehicle

Project MS/SD는 진정한 레벨4 자율주행을 위한

이중화 시스템이 적용된 모빌리티 플랫폼입니다.

Technology

Architecture
01  Sensor 
모든 방향으로 감지하는
라이다, 카메라, 레이더 3종 센서 구성
02  Controller 
인텔 기반의 자율 주행 주 제어기와
엔비디아 기반의 자율주행 보조 제어기 탑재
03  Chassis 
구동샷시 고장 대응용 이중 조향과
이중 브레이크 적용

Technology

Fallback Strategy 
01  1단계 (Next Station Stop) 
시스템 Redundancy로 대응 가능한 고장인 경우
다음 정류장까지 운행
02  2단계 (In-Lane Stop) 
자율주행이 어려운 고장의 경우
차선을 유지하며 안전하게 정차
03  3단계 (Straight Stop) 
차선 유지가 어려운
심각한 고장의 경우 즉시 정차

Technology

Architecture
01  Sensor
모든 방향으로 감지하는
라이다, 카메라, 레이더 3종 센서 구성
02  Controller 
인텔 기반의 자율 주행 주 제어기와
엔비디아 기반의 자율주행 보조 제어기 탑재
03  Chassis
구동샷시 고장 대응용 이중 조향과
이중 브레이크 적용

Technology

Fallback Strategy
01  1단계 (Next Station Stop)
시스템 Redundancy로 대응 가능한 고장인 경우
다음 정류장까지 운행
02  2단계 (In-Lane Stop)
자율주행이 어려운 고장의 경우
차선을 유지하며 안전하게 정차
03  3단계 (Straight Stop)
차선 유지가 어려운
심각한 고장의 경우 즉시 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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